Skip to main content
×

GE.com has been updated to serve our three go-forward companies.

Please visit these standalone sites for more information

GE Aerospace | GE Vernova | GE HealthCare 

Press Release

GE 코리아, '2016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2개 부문 대상 수상

November 23, 2016

2016 11 23, 서울 - GE 코리아(대표: 강성욱 총괄사장)는 오늘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소셜브랜드와 디지털콘텐츠 2개 부문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9회를 맞는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 시상식으로, 소셜미디어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신뢰를 높인 기업을 매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는 본선에 진출한 약 200여 개의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총 4단계의 엄격한 평가를 거쳤으며, GE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B2B 브랜드 저널리즘 매체인 ‘GE리포트 코리아(www.gereports.kr)’를 중심으로 뛰어난 디지털 콘텐츠 전략 기획과 실행력을 인정받아 소셜브랜드 및 디지털콘텐츠 2개 부분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셜브랜드대상은 자사 운영 채널을 비롯한 소셜미디어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하고 차별화된 전략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인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인터넷소통지수(ICSI)와 소셜소통지수(SCSI)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GE코리아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기업 정보와 산업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았다.

이와 더불어 독창적인 디지털 콘텐츠를 구현한 기업과 기관을 선정하는 디지털콘텐츠대상에서도 GE코리아가 디지털 영상, 인포그래픽, 카드뉴스 등을 활용해 높은 활동 지표를 달성해 대상에 선정되었다.   국민(고객종합평가)과 전문가가 함께 평가한 해당 부문에서 GE코리아는 참여 기업 평균을 월등히 상회했으며, 기업 고유의 가치가 반영된 브랜드 콘텐츠 개발과 뛰어난 소통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조병렬 GE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및 대외협력 전무는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기업이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채널을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콘텐츠 공유와 공감대 형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GE코리아는 선도적 디지털 산업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소비자 신뢰를 보다 강화할 수 있는 최상의 디지털 콘텐츠 제공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GE리포트 코리아는 2014년 7월 출범 이래 산업인터넷, 빅데이터, 첨단제조, 헬스케어, 발전터빈, 항공, 올림픽 기술 등 혁신 디지털 산업과 첨단 기술에 대한 심도 깊은 콘텐츠를 국내 독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사진: (좌측부터) 김병관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조병렬 GE코리아 커뮤니케이션 및 대외협력 전무, 박영락 인터넷소통협회장

###

GE 대하여

GE는 상호 연결되어, 반응하며, 예측하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기계와 솔루션으로 인프라 산업을 혁신하고 있는 세계적인 ‘디지털 산업 기업(Digital Industrial Company)’입니다. “GE 스토어(GE Store)”라는 글로벌 지식 공유 체계를 통해 GE가 보유한 기술과 시장, 지식을 전사적으로 활용합니다. 이를 통해 GE는 혁신을 가속화하고 전 산업 분야에 새로운 기술을 적용합니다. GE는 뛰어난 인재와 서비스, 기술을 바탕으로 산업의 언어로 소통하며 고객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www.ge.com/kr

한국에서는 1976년 공식 출범 후 첨단 기술과 디지털 분야에서 한국 기업과 상호 협력하며, 한국 경제와 산업 발전을 위한 장기 동반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1,500명의 직원들이 발전, 석유와 가스, 에너지 관리, 항공, 헬스케어, 운송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최고의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ge.com/kr, www.geblog.kr, www.gereports.kr)


business unit